카링tv링크 엑시언트 미러캡 결함이 많은가 봅니다
https://youtu.be/MD5dSdXmJm8?si=UggY2-CsOPnhgmm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작성시간 26.06.20 리콜로 잡으면 사태가 커지지 않았을텐데 양재동 본사까지 쳐들어가겠다고 생난리를 치고..
-
작성자인생은실전 작성시간 26.06.20 엑시 결함있다해서 맥쎈 출고 했는데요
차 특장작업해서 출고 10일째인데요 천장 누수가...ㅠㅠ -
작성자라카우차카 작성시간 26.06.20 더뉴 엑시 운행중인데 주행중 가끔 한번씩 깜빡하고 꺼졌다 켜지네요ㅜ11월 출고후 이제 8만정도 운행중인데 그래도 저는 만족하면서 타고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리콜도 떳네요~
-
작성자김이삭 작성시간 26.06.20 출고 한달 네번 센터갔습니다 하이탑풀옵입니다 사실분들 참고하세요
-
작성자신상추레라회원 작성시간 26.06.21 뽑기운인지 전체적으로 문제인건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