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북항 감만내트럭 광양식당앞

작성자엽기철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58 목록 댓글 8

식당앞 주차후 저녁밥먹고 나왔는대
주차위반 ㅠ ㅠ 비싼밥 먹었네요 조심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식사시간때 식당앞 주차는 허용되지 않나요?
    주차허용 구간이 아니라 그런가요?
  • 답댓글 작성자엽기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구청 문의결과 점심시간만 허용한다고하네요 저녁시간은 제외 ㅋ
  • 답댓글 작성자현대? | 작성시간 26.06.20 엽기철이 내트럭에 주차하세요 ㅜㅜ
  • 작성자변곡의신 | 작성시간 26.06.20 11시~2시까지만 ㅜㅜ
    그냥 내트럭 들어가시지 2시간 무료인데
  • 작성자기시니 | 작성시간 26.06.21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