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앞 주차후 저녁밥먹고 나왔는대
주차위반 ㅠ ㅠ 비싼밥 먹었네요 조심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작성시간 26.06.20 근데 식사시간때 식당앞 주차는 허용되지 않나요?
주차허용 구간이 아니라 그런가요? -
답댓글 작성자엽기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구청 문의결과 점심시간만 허용한다고하네요 저녁시간은 제외 ㅋ
-
답댓글 작성자현대? 작성시간 26.06.20 엽기철이 내트럭에 주차하세요 ㅜㅜ
-
작성자변곡의신 작성시간 26.06.20 11시~2시까지만 ㅜㅜ
그냥 내트럭 들어가시지 2시간 무료인데 -
작성자기시니 작성시간 26.06.21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