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트라고)엑시언트 감압밸브

작성자변곡의신|작성시간26.06.20|조회수567 목록 댓글 9

감압밸브가 미션으로 가는 에어탱크에 붙어있는데
요게 수명이 짧답니다(1년)
이번에 교환했는데
계기판에 Ch가 자꾸뜨고 기어가 늦게 들어갔는데
이런문제도 사라지고 왠지 기어도 잘들어가는것 같구 차도 힘도 더쓰는것같아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라트 | 작성시간 26.06.20 에어드라이쪽을 한번 보시는게.. 1년이면 너무한데요?ㅋ
  • 작성자운두령발바리 | 작성시간 26.06.20 다음에는 그냥 편하게 트라고 440 강압밸브로 교체하시길 추천합니다
  • 작성자핸다이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압밸브 분리해보면 스프링 두개가 다인데 주기적으로 분리해서 청소해주시면 평생 사용하실수 있을겁니다
  • 작성자바쿠스 | 작성시간 26.06.21 new 5년 좀 넘게 타고 교환했습니다.
    밸브 수명이 1년이라니....말도 안되는 소리를
  • 작성자미친토깽이 | 작성시간 20:11 new 저도 1년에 두번도 바꿔밨는데 콤푸가 나가더라고요!!!
    콤푸 교체 후 3년동안 교체 없이 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