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압밸브가 미션으로 가는 에어탱크에 붙어있는데
요게 수명이 짧답니다(1년)
이번에 교환했는데
계기판에 Ch가 자꾸뜨고 기어가 늦게 들어갔는데
이런문제도 사라지고 왠지 기어도 잘들어가는것 같구 차도 힘도 더쓰는것같아요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천라트 작성시간 26.06.20 에어드라이쪽을 한번 보시는게.. 1년이면 너무한데요?ㅋ
-
작성자운두령발바리 작성시간 26.06.20 다음에는 그냥 편하게 트라고 440 강압밸브로 교체하시길 추천합니다
-
작성자핸다이 작성시간 26.06.21 new
감압밸브 분리해보면 스프링 두개가 다인데 주기적으로 분리해서 청소해주시면 평생 사용하실수 있을겁니다
-
작성자바쿠스 작성시간 26.06.21 new
5년 좀 넘게 타고 교환했습니다.
밸브 수명이 1년이라니....말도 안되는 소리를 -
작성자미친토깽이 작성시간 20:11 new
저도 1년에 두번도 바꿔밨는데 콤푸가 나가더라고요!!!
콤푸 교체 후 3년동안 교체 없이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