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선배님들 엑시 선풍기추천해주십쇼

작성자굼뜨기전문가|작성시간26.06.20|조회수512 목록 댓글 6

차량 엑시언트인데 쿠팡산 2구짜리주문하니 대시보드쪽이 굴곡져가지고 대략난감합니다..시트 통풍시트가안돼 하체와 상체쪽 바람쐬고싶은데 괜찮은 선풍기있으시면 공유부탁드림니다 주말도 일하시는 선배님들 안운하시고 부자되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닥파파 | 작성시간 26.06.21 캠핑용 충전식 선풍기 써보니 좋아요.
    제품은 무지 다양합니다. 배터리도 오래가고.
    높이 조절되고..
  • 작성자이글캐노피 | 작성시간 26.06.21 차량용 서큘레이터 쳐보세요
  • 작성자착하게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착하게 | 작성시간 26.06.21 캠핑용 회전도 됩니다
  • 작성자굼뜨기전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