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신항 가기전 변산식당 좋네요

작성자미친야옹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1 목록 댓글 10

얼마 전 회원님 께서 추천 해주셨는데요.

밤 9시에 지나 가는데도 불이 켜져 있고 추천 해주신 곳 이라 생각 나서 들렸습니다.

밤 11시 까지는 하시는것 같더군요.

11.000 원 두루치기 정식 시켰는데 만족한 식사 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확실히 평이 좋은 곳은 다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 작성자종로꼬마(대전.충남부지역장) | 작성시간 26.06.21 👍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남은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맥가이버 | 작성시간 26.06.21 아 어딘가 햇더니 며칠전에 밥먹으로
    들어가봣는데 음식 깔끔햇습니다
    쫌 멀리 주차하고 걸어오는 수고스러움이
    상쇄될만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밥 시간 에는 식당 앞에 차들이 많은것 같더군요.
    저는 늦은 시간에 가서 바로 앞에 주차 하고 먹었습니다.
    요 근래 먹어본 식당 중 깔끔 하고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