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곳들이 많더군요.
의도하지 않게 언뜻 들은 젊은 친구들의 대화 내용..
a: "월세 안 내?"
b: "보증금에서 까라하지 뭐."
이런 대화가 가능한 원인중에 하나는 임대인 기준에서 명도를 하자니 그냥 기간 동안 월세 받는 쪽을 택하는게 이익이라는 결론을 내리더군요.
어차피 새로운 임차인 구하는것도 수월치 않으니...
경제가 나아져야 할텐데 문제네요.
다음검색
이런 곳들이 많더군요.
의도하지 않게 언뜻 들은 젊은 친구들의 대화 내용..
a: "월세 안 내?"
b: "보증금에서 까라하지 뭐."
이런 대화가 가능한 원인중에 하나는 임대인 기준에서 명도를 하자니 그냥 기간 동안 월세 받는 쪽을 택하는게 이익이라는 결론을 내리더군요.
어차피 새로운 임차인 구하는것도 수월치 않으니...
경제가 나아져야 할텐데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