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운전 중 안마받기

작성자세공주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548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파주에 세공주아빠입니다.

버스만 25년째 하고있다보니 이제 허리가 자꾸 아파지네요. 창고정리하다가 집에서 쓰던 조그만 안마기가 있어서 차에 가져와 사용해보니 아주 좋아서요

엄니께서 쓰시던 거 아탑터 망가져서 못쓰시는 거

엄니 새거 하나사드리고  냅다 챙겨와서 정비고 가서 아답터 대충 만들어서 버스에서 씁니다.

고속버스 시거소켓이 12v 소켓도 따로 있어서요.

어깨가 시원해요 ㅋㅋ

가격은 3~4만원 했던 거 같습니다.

찍찍이 밸트도 있어서 헤드레스트에 고정도 됩니다

뜨끈한 열도나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물낚시광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시원하면 잠 오는거 아니예요? 😆
    안전운전 하세요 ~
  • 작성자볼보최고 | 작성시간 26.06.22 new 세공주가 안마해주는거라 생각했는데 효자가 따로 있었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