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회원님들 광주 하남공단에 있는 운수회사 어떤가요?

작성자천안다둥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01 목록 댓글 17

인천에 주신기업이라는 운송사를
광주 제이엠물류에서 법인을 인수해서 광주넘버로 변경해야 한다는데 괞찬은 운송사인가요?
제가 주의해야 할점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안다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쓰고있는 넘버 지입사법인이
    광주로 매각되서 혹시나 하는 생각에 걱정이 앞서네요
  • 작성자구라뚱땡이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주신인데 오늘 서류 보냈는데~~~
  • 답댓글 작성자천안다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다른얘기 없던가요?
  • 답댓글 작성자구라뚱땡이 | 작성시간 26.06.23 천안다둥이 네 특별히 대표님 연세도 있고 관리하기 벅차서 넘긴다고 전화오고 끝입니다
    전라도 사무실 전화해보니 번호판 지역 바뀐다고 서루 보내달라해서 어제 보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안다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구라뚱땡이 무탈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