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 주신기업이라는 운송사를
광주 제이엠물류에서 법인을 인수해서 광주넘버로 변경해야 한다는데 괞찬은 운송사인가요?
제가 주의해야 할점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천안다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제가 쓰고있는 넘버 지입사법인이
광주로 매각되서 혹시나 하는 생각에 걱정이 앞서네요 -
작성자구라뚱땡이 작성시간 26.06.23 저도 주신인데 오늘 서류 보냈는데~~~
-
답댓글 작성자천안다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다른얘기 없던가요?
-
답댓글 작성자구라뚱땡이 작성시간 26.06.23 천안다둥이 네 특별히 대표님 연세도 있고 관리하기 벅차서 넘긴다고 전화오고 끝입니다
전라도 사무실 전화해보니 번호판 지역 바뀐다고 서루 보내달라해서 어제 보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안다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구라뚱땡이 무탈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