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쎈 카고 하이루프 5월 출고
차량입니다.
지난주 주말 비 내릴때
대시보드에 물기가 보여서
뭐지 했더니 누수당첨이네요
당진에서는 하이탑은
수리 안 해봐서 자신 없다고
다른 사업소 알아보라 함
영업사원이 이번에 하이탑
두대 출고 했는데
다른차 1대도 특장회사 입고중
누수로 오창사업소에서
반나절만에 수리했다며
본사 직원 통해서
예약해준해서
금일
오창사업소 입고하라 해서
오늘 아침에 상차하고
오창사업소 입고후
오전10시부터 대기
하다가 계속 기다리라해서
수리 포기하고 일하러
갑니다.
영업사원은 본사직원한테
항의했다고 잠깐만 기다리라는데요
기다려봐야 답 안 나올거 같네요
쎈링크는 23년도 이후
앱 업데이가 안 됐는지
s26에서는 설치 조차 안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닝이 작성시간 26.06.23 new
프리마 하이탑은 앞유리 몰딩에서 누수가 잘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생은실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생길 시작 인건가요?
-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작성시간 26.06.23 new
오창사업소... 심각해요
아침 오픈런 하루종일 대기빵 오후3시 입고 작업완료후 대문나오자마자 경고등 다시떠서 다시 들어간적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인생은실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후 1시반에 물어보니 차많타고 기다리라 해서 답 없길래 출차했는데요
본사직원한테는 제순번인데 나갔다고 했다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작성시간 26.06.23 new
인생은실전 개노답입니다 지금은 바꼇는지 몰라도 전에 예약도 안돼 오로지 순번 대기타야대 문열기 전에 가도 이미 주차장 만차고...
센터랑 영업사원 모아놓고 개x랄 떨어야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