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ICT 시노코 냉동엠티 반입질문

작성자구미트러커|작성시간26.06.23|조회수156 목록 댓글 2

처음이라 검사장 위치나 반입방법이 궁금합니다
드라이랑 똑같이 게이트검사하나요??
냉컨은 세척필수 같던데 선세척 불가한지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카쟁이 | 작성시간 04:02 new 참고하시고요, 선쎄척 불가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최강수송 | 작성시간 04:27 new 게이트 검사, 드라이랑 검사방법동일
    선세척 안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