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시노코 냉동엠티 반입질문 작성자구미트러커|작성시간26.06.23|조회수1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이라 검사장 위치나 반입방법이 궁금합니다 드라이랑 똑같이 게이트검사하나요?? 냉컨은 세척필수 같던데 선세척 불가한지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카쟁이 | 작성시간 04:02 new 참고하시고요, 선쎄척 불가입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최강수송 | 작성시간 04:27 new 게이트 검사, 드라이랑 검사방법동일선세척 안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