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쓰리 같은차종인데 개인화물넘버가있는상태인데
차량등록을 16톤 21톤 두가지가있던데
어떤게 좋은걸까요? 나누는게 중형.대형으로나눠지는거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그렇군요 짐 보는거말곤 큰영향이없는가봅니다
-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작성시간 26.06.07 제가 알기론
1축385 들어가는 원쓰리는 21톤등록이 되고 국산차는 타이어가 얇은게 들어가서 톤수가 작게 잡히는거 같던데 확실한건 모릅니다
콜바리 하실거면 어플 볼수있고 못보고 차이가 좀 있습니다
25톤차량에 중량 15톤이라도 봐져야 잡으니까요
오지에서 나갈만한 탈출짐이 25톤짐인데 잡아서 전화라도 해보죠
25톤이요~하면 빼주세요 하면되고
운좋게 중량은 18톤이구요 하면
나이스죠ㅎㅎ
개별넘버이시니 증톤의 기회이기도 하고 21톤이상으로 안갈 이유가 없을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해하기 쉬운설명감사합니다 짐보고위한일이군요 점점 짐들은무거워지는게 만만치않습니다ㅎ
-
작성자아반떼 작성시간 26.06.08 무조건 21톤이죠
-
답댓글 작성자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앗ㅎ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