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산트럭맨 입니다 ^^
무더운 여름 잘 보내 보려고 준비좀 해봣습니다.
우선 저는 썬루프를 포기 못해서 천장형을 안달고
24v형 벽걸이형으로 구매했습니다.
국내 대행업체 직구로 24v 에어컨 구매해서 조목조목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시간은 대략 4시간정도 든것갔네요 더워서 셤셤 ㅋ
팝너트로 양쪽 3개씩 6개체결
외부호스는 자제가 부족하여 철문점 방문예정 ㅋ
실내기 설치할때 악간의 미스는 있엇지만 설치 완성하고 테스트결과 성능은 굿 ~~
요렇게 설치 완료하고 테스트결과 성능은 아주 대만족 입니다 션하게 잘 되네요 ㅎㅎ
장점. 실내기 조용하고 션합니다.
단점. 실외기 팬 돌아갈때 약간의 웅~~ 소리가 있네요
이정도는 참을만 합니다 ㅋㅋ
사장님들 무더운 여름도 잘 이겨내시고 항상 안전운행 하세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
화 이 팅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전8호 작성시간 26.06.20 잘했구먼!~ 🤩💯✨️👍
-
답댓글 작성자아산트럭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칭찬 감사합니다 행님 ^___^ ~~
-
작성자퐁당제주 작성시간 26.06.23 대단하십니다형님! ㅋㅋㅋㅋ금손!!
-
답댓글 작성자아산트럭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어라 제주까지 소문났네 ㅋㅋㅋㅋ 😂 🤔
잘 지내쥬 화이팅 하시구 애들 방학주면 넘어갈께유 ㅎㅎ
고 마 워 유 ~~~~^^
-
답댓글 작성자퐁당제주 작성시간 26.06.23 아산트럭맨 네형님! ㅋㅋㅋ안전운전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