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고가 통제? 사고? 작성자머시라카노|작성시간26.06.12|조회수9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가는 차가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시라카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나가는 방향 사고네요. 보훈병원 근처에 전소차량 있네요. 작성자머시라카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기차 화재라고 하네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