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 부터상행 밀리고요..
상주ic부터 전면 차단공사입니다....
선산에서그냥..내려서 국토 타세여....진출도 못하게 상주ic막힘요.
진출로 진출이라도 하게 해줘야지..하
낼아침 8시 까지 차단요..상주~ 북상주
올스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돈이 썩어 나나봅니다...양방향..인력도 많고
-
답댓글 작성자루크이 작성시간 26.06.15 유지 그러니깐요.. 무슨공사를 전면차단 까지 하면서 통행료도 받으면서
-
답댓글 작성자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루크이 그러게요.정작 도로개판인곳은 안하고...
-
작성자6k2ibj 작성시간 26.06.16 상주부터 점촌까지 도로상태가 많이 불량하긴 합니다. 특장 가변축 장착한 차량 운행하는 입장에서 뒷목이 뻐근한곳이죠.휘청휘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