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 의 사 항 ◆ ◆
■ 현 지입차량모집 게시판 에서 발생되는 문제는 로드파일럿-추레라와 무관함을 알려드리며
■ 개인또는 업체의 좋은 자리만 분양할것을
바라며 기본매출 탕수등의 기본정보는 꼭
기재하세요 .
■ 차량과 일자리 같이 넘기시는분은 차량사진
꼭 첨부 하세요
★1일1인1회이상 매매건 게시할시 삭제조치 와 경고.
딜러가 개인인척 판매시 즉시 강퇴입니다
■ 회원님들 지입차량 모집/ 매매에대해서 명확하고 안전거래하기위함이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협조부탁드리며
분쟁시 로드파일럿은 전혀관여치않고 상호 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 13개의 문항 미작성시 무통보 삭제 합니다 ◈
말머리 선택은 기본입니다 꼭 선택해주세요
============== 모집 / 매매 ===============
1. 제목 : 차량모집 / 자리분양
2. 상호 : 티엔
3. 운송업종 : 컨테이너
4. 모집 : 차량모집
5. 매출 :하시는만큼
6.지입료:매출10%
7. 운행노선 :부산~부곡,인천
8. 담당자 연락처 및 이름 :010-9935-7224 또는
010-2211-8427(본인)
9. 기타 / 특이사항 : 마감찍고10일결제입니다.
하행 사무실 필요하신분들 따로 연결시켜드릴수 있습니다.
10. 차량판매금액 :
11.차종/ 년식 :
12.사고유무/ 주행거리 :
13.차량사진 (앞,뒤,좌,우,실내, 각타이어상태
기타 추가옵션 순서대로....)
차량모집이 완료되면 절대 삭제하지 마시고 '모집완료' 라고 말머리 제목을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삭제시 활동중지 또는 강제퇴장 조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이더 작성시간 26.06.16 보통 한달마감짓고 계산하니
10일결재면
6월10일이 하불들어오는날이겟네요 -
답댓글 작성자빠꾸초보[대전.충남 부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라이더 정확하십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작성시간 26.06.16 빠꾸초보[대전.충남 부지역장] 우와 컨 마감찍고 10일 하불 첨 봅니다 👍
-
작성자청용 작성시간 26.06.16 와우 빠르네요 평택쪽은 마감하고 45일.7월15일
-
답댓글 작성자하이브리드 작성시간 26.06.18 아직도 마감하고 45일 너무 늦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