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화물 복지카드 수리비

작성자오남매빠덜|작성시간26.06.02|조회수777 목록 댓글 13

주유 할때만 쓰고 잇는데   차량 수리비 결재 해도 되나요 ? ?

일시불   할부 한도  천만원 으로 돼 잇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남매빠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사업자 낸지 한달도 안되는 초보라 잘몰라서 그랫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적선장 | 작성시간 26.06.03 돌다리도 두드려 보는게 좋습니다 ㅎ
    저는 돌다리 두드려보고 건너는 사람 건너면 저도 건너는 편입니다 ㅎㅎ
    궁금한거 있으면 왼쪽 밑에 검색하기 이용 많이 하세요
    정보가 어마어마합니다~
    네이버 저리가라할 정도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 작성시간 26.06.03 해적선장 그정도면 돈을 내야 하는거 아녀?ㅋㅋㅋ
    주말 같은 수요일 적응 어렵네
  • 작성자용가리통뼈 | 작성시간 26.06.03 국세청에 사용하는 카드 모두를 등록해놓으시면 따로 영수증 관리 안하셔도 됩니다.
    거래하는 회계사무소에서 해줍니다.
  • 작성자간선팀 | 작성시간 26.06.03 일반카드에 유가보조금카드가 추가된거다 생각하시면 됨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