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휴일이라 신항도 조용하겠다
물량도 많겠다
기분 좋게 일하고 있는데
차량이 이상해서 센터행입니다 😇
이놈의 차는 하나 고치면 다른게 나가고 그거 고치고 저게 나가고 🥲
물론 기사라서 금전 부담은 전혀 없지만 저는 100% 매출제라서 슬픕니다
이제 제발 아프지 마라~~
다음검색
공휴일이라 신항도 조용하겠다
물량도 많겠다
기분 좋게 일하고 있는데
차량이 이상해서 센터행입니다 😇
이놈의 차는 하나 고치면 다른게 나가고 그거 고치고 저게 나가고 🥲
물론 기사라서 금전 부담은 전혀 없지만 저는 100% 매출제라서 슬픕니다
이제 제발 아프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