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센터 좀 그만 가고싶습니다 😇

작성자세계즉인차|작성시간26.06.03|조회수1,132 목록 댓글 2

공휴일이라 신항도 조용하겠다

 

물량도 많겠다 

 

기분 좋게 일하고 있는데

 

차량이 이상해서 센터행입니다 😇

 

이놈의 차는 하나 고치면 다른게 나가고 그거 고치고 저게 나가고  🥲

 

물론 기사라서 금전 부담은 전혀 없지만 저는 100% 매출제라서 슬픕니다

 

이제 제발 아프지 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물치 | 작성시간 26.06.03 차가 고장나면 웬지 내 마음도 아픈것 같고..
  • 작성자후후훗 | 작성시간 26.06.05 금전 부담 없으셔도 금 같은 시간이 날아가버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