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빨간날 일 하는사람

작성자민댕|작성시간26.06.03|조회수590 목록 댓글 6

그사람이 바로 나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생이 많으십니다..
    안전 운전 하세요!ㅎㅎ
  • 작성자연이사랑이 | 작성시간 26.06.03 저두합니다 할증20 더 받고 ㅎㅎ
  • 작성자하니하니 | 작성시간 26.06.03 저도 했어요ㅋ
  • 작성자삼냥법사 | 작성시간 26.06.03 추가요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러브다이 | 작성시간 26.06.04 카페에 대부분의 사장님분들은 빨간날 추가금 받고 일 하실까요? 1년 내내 식품 운송하는 저희는 그런게 없네요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