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에서 완와이 인줄 알고 완와이씰 받고 나왔는데 ..
이거 참 ..ㅇ웨스트우드 라인?
10년 된 분들께 물어도 모르네요 ..
이넣게 또 하나 배웁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맞습니다. -
작성자황대지 작성시간 26.06.06 괜찮습니다 ㅎㅎ 터미널에서도 뭐,
더 꼼꼼하게 못챙겼으니
신경 너무 쓰지 마세요~
웨스트우드는 이런 씰 입니다!!
WSL
완하이는 WHL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 씰을 여기서 보는군요 ㅎㅎ
막씰로 대체 했습니다 ^^
즐 주 되시고 항상 안운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황대지 작성시간 26.06.06 착하게 고생많으셨고 ㅎㅎ 늘 편하게 연락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황대지 넵 ^^
좋은경험 했습니다. 이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