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웨스트우드 라인이 있네오 ㅜㅜ

작성자착하게|작성시간26.06.05|조회수458 목록 댓글 8

동원에서 완와이 인줄 알고 완와이씰 받고 나왔는데 ..
이거 참 ..ㅇ웨스트우드 라인?
10년 된 분들께 물어도 모르네요 ..
이넣게 또 하나 배웁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
  • 작성자황대지 | 작성시간 26.06.06 괜찮습니다 ㅎㅎ 터미널에서도 뭐,
    더 꼼꼼하게 못챙겼으니
    신경 너무 쓰지 마세요~
    웨스트우드는 이런 씰 입니다!!
    WSL
    완하이는 WHL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 씰을 여기서 보는군요 ㅎㅎ
    막씰로 대체 했습니다 ^^
    즐 주 되시고 항상 안운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황대지 | 작성시간 26.06.06 착하게 고생많으셨고 ㅎㅎ 늘 편하게 연락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황대지 넵 ^^
    좋은경험 했습니다. 이사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