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선배님들은 특수면허 취득을 어떻게들하셨나요 ?

작성자소금후추|작성시간26.06.05|조회수574 목록 댓글 50

그나마 친구가 운행중이라 주말에 밥한끼 사주고 연습해보려는데 선배분들은 어떻게들 취득하셨나요 ?

생각보다 합격률이 높지않은데 대단들하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공주아빠 | 작성시간 26.06.07 코로나로 힌창 유급휴직할때 진정한 로파인이 되어보고자 우리회사차 고속버스 얻어타구 전주시험장 가서 2번만에 취득했습니다.
    유투브 겁나보고 독학으로 합격했습니다.
    대형.추레라.레카.2소 독학이요.
  • 답댓글 작성자소금후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유튜브정독 ! 감사합니다
  • 작성자달구나 | 작성시간 26.06.13 네이버 카페중 마하의운전면허 라는 곳에 면허종류별,시험장별 찾아보면 정보 많아요.
  • 작성자최강츄레라맨 | 작성시간 26.06.14 저두 2종소형 말고는 전부다 독학으로 취득했는데 노하우?라고 생각드는건 여러유튜브영상과 여러공식중에 딱 하나와 한 영상만 파는게 도움됐던거 같습니다! 운전 감이 있으시면 그 공식영상을 참고만하되 직접적인수정?이 제일 베스트인거같아요!
    (공식으로만 하다 탈락>공식대로 하되 일부 자기감?으로 진행 합격) 이였습니다! 화이팅!!
  • 작성자이글캐노피 | 작성시간 26.06.18 속성3일반 다니셔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