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12r 22.5 사이즈 타이어?

작성자자세트럭|작성시간26.06.07|조회수568 목록 댓글 4

일반적인 표기인데.

단면폭이 우찌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스차 | 작성시간 26.06.07 305mm 정도요
  • 답댓글 작성자자세트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tbx에 차량정보에 등록할려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잼잼 | 작성시간 26.06.08 TBX 어플 사이즈 선택란에 12 라고 있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세트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넵,
    세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