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r 22.5 사이즈 타이어? 작성자자세트럭|작성시간26.06.07|조회수56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반적인 표기인데.단면폭이 우찌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스차 | 작성시간 26.06.07 305mm 정도요 답댓글 작성자자세트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tbx에 차량정보에 등록할려구 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잼잼 | 작성시간 26.06.08 TBX 어플 사이즈 선택란에 12 라고 있을겁니다. 답댓글 작성자자세트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넵,세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