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초보라서 고민이 많습니다.

작성자쑤태|작성시간26.06.08|조회수805 목록 댓글 11

다니던 직장 그만두고 . . 그나마 잘한다고 생각하는게 운전이긴한데

밖에서 관광버스 경력있긴한데 화물 경력이 없다보니

화물도 워낙 다양해서 어떤걸 해야될지 고민이네요

부산은 그나마 컨테이너긴한데 . . 혹시나 또 뭐가 있을까요 선배님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쑤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남자는밥심 | 작성시간 26.06.09 어짜피 화물 처음하는건데 추레라를 먼저해보세요
    부산이시면 간혹 초보 받아주는 본선들 있을겁니다
    여의치않으면 부두에서 YT라도 타보세요

    남들은 경력인정 안한다고하지만
    백지 면허 소지자보단 YT경력자가 채용시 도음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쑤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공고보니 YT도 있긴하던데 감사합니다 !
  • 작성자김이삭 | 작성시간 26.06.09 윙바디나 추레라가 좋을 것 같아요 평판으로 일배우고 컨테이너로 넘어가도 되고 바로 컨테이너로 시작해도 되구요
  • 작성자이글캐노피 | 작성시간 26.06.18 초보때 고민이 많으면 산으로 가십니다..부디 생각 정리 잘하시고 도전해 보세요,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