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던 직장 그만두고 . . 그나마 잘한다고 생각하는게 운전이긴한데
밖에서 관광버스 경력있긴한데 화물 경력이 없다보니
화물도 워낙 다양해서 어떤걸 해야될지 고민이네요
부산은 그나마 컨테이너긴한데 . . 혹시나 또 뭐가 있을까요 선배님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쑤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남자는밥심 작성시간 26.06.09 어짜피 화물 처음하는건데 추레라를 먼저해보세요
부산이시면 간혹 초보 받아주는 본선들 있을겁니다
여의치않으면 부두에서 YT라도 타보세요
남들은 경력인정 안한다고하지만
백지 면허 소지자보단 YT경력자가 채용시 도음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쑤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공고보니 YT도 있긴하던데 감사합니다 !
-
작성자김이삭 작성시간 26.06.09 윙바디나 추레라가 좋을 것 같아요 평판으로 일배우고 컨테이너로 넘어가도 되고 바로 컨테이너로 시작해도 되구요
-
작성자이글캐노피 작성시간 26.06.18 초보때 고민이 많으면 산으로 가십니다..부디 생각 정리 잘하시고 도전해 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