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정 눌렀는데 글 삭제가 ㄷㄷ 작성자육식둘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3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전에 하차지 문의드렸었는데 죄송합니다글삭튀네요 덜덜…노숙지 물어보려고 수정 눌렀는데 본의아니게 삭제되었습니다다시한번 죄송합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다란철가방 | 작성시간 26.06.09 삭제하심안되세요이글도삭제안하시는게좋아요 답댓글 작성자육식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잘 몰랐어요 냅둘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