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일주일동안 남해안고속도로타는데

작성자문경소차|작성시간26.06.10|조회수564 목록 댓글 4

장성 출발 밀양 도착 다시 장성으로~~

근데 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길이 너무좋네요!!!

소싣고다니기도 좋고 빈차로 달리기도 좋네요~~

저는 거의 중부내륙 ~ 평택제천만 타는데 너무비교되네요!!!!!!

연비도 잘나오고 너무좋네요!!!!

과적도 많이 않하는지 중부내륙처럼 길파인곳도 많이없고 도로옆 풍경도 참좋네요^^

안전운전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만강뱃사공[운영] | 작성시간 26.06.10 여유있게 다니기 조은 코스죠 안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문경소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유있게!!!
    딱맞는 말입니다^^
  • 작성자아스팔트벙커 | 작성시간 26.06.10 아~~장성 소시장다니시는가보군여ㅋㅋ
    근데평제가 더낫지안나여?
    쌍암제가 저는힘드네여ㅠㅠ마력이약해서그런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문경소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평제보다 남해안이 훨씬좋은거같아요~~

    적당한 오르막내 내리막쏘는코스!!!너무좋더라구요~~

    월야 해보쪽에서 얼룩송아지이동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