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출발 밀양 도착 다시 장성으로~~
근데 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길이 너무좋네요!!!
소싣고다니기도 좋고 빈차로 달리기도 좋네요~~
저는 거의 중부내륙 ~ 평택제천만 타는데 너무비교되네요!!!!!!
연비도 잘나오고 너무좋네요!!!!
과적도 많이 않하는지 중부내륙처럼 길파인곳도 많이없고 도로옆 풍경도 참좋네요^^
안전운전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만강뱃사공[운영] 작성시간 26.06.10 여유있게 다니기 조은 코스죠 안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문경소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유있게!!!
딱맞는 말입니다^^ -
작성자아스팔트벙커 작성시간 26.06.10 아~~장성 소시장다니시는가보군여ㅋㅋ
근데평제가 더낫지안나여?
쌍암제가 저는힘드네여ㅠㅠ마력이약해서그런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문경소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평제보다 남해안이 훨씬좋은거같아요~~
적당한 오르막내 내리막쏘는코스!!!너무좋더라구요~~
월야 해보쪽에서 얼룩송아지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