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이렇게 게시글을
작성하며 잘부탁드린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평생 직업으로 하겠다던
기술직을 17년만에 내려놓고
새로운 세상인 컨테이너 추레라를 배우면 시작해보려 합니다.
가장 큰차를 몰아본건 카니발이 전부인지라
기대보단 두려움과 걱정이 큰게 사실입니다...
여기서 궁금한건 승용차와 달리
도로에 높이제한+무게제한 등이 있는거로 알고있습니다.
네이버네비에보니 설정할수 있는게 있던데
위 칸들에 어떤식으로 넣으면 단속이나 진입불가능
한곳을 피해갈수있는지..
제원등을 전혀 몰라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어떤식으로 넣어야 하는지
많은 참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상추레라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용기에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쿠이나 작성시간 26.06.11 경우의 수가 만아요 예를들어 터널입구는 내리막이라 안걸렷는데 터널중간에서 갑자기 오르막으로 바겨서 걸리는 경우도 잇고요
-
작성자김이삭 작성시간 26.06.11 이거 설정 잘못하면 최적루트 제외되고 돌아가는 경우 생겨요
-
작성자조무래기 작성시간 26.06.11 여수 화학단지 화물차로 설정하니 순천으로 돌아가라고 해서 이 구간은 승용으로 설정을 바꿔 다녔습니다.(네이버앱)
-
작성자섬호 작성시간 26.06.11 그냥 5종 찍으시고 높이는 3.9직접입력하시고 큰길우선 안내 위주로 다니세요 이것저것 걸어놓으면 일안됩니다 그리고 당연히 조심하셔야겠지만 결국은 시간이 되야 길눈이 생깁니다...느낌이와요 어느순간부터 여기는 우리차 가믄 난리나겄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