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통풍 맞는거죠?
켜면 바람소리는 나는데.... 근데 안시원해요ㅜㅜ
안에 덕트같은거 빠졌을까요?
아님 원래 이런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조금 움직이고 앉으니 눅눅한 느낌
빤스가 자꾸 달라붙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부산불차렉카라용민 작성시간 26.06.11 착하게 흡입방식이라 쉬원함은 못느끼실듯하네요
손등대고 있으면 쉬원한 느낌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부산불차렉카라용민 네..
항상 안운하세요.^^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11 제일쎄게 작동시키세여
그래도 등골서늘하게 시원하진 않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안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