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벤츠 통풍시트...

작성자착하게|작성시간26.06.11|조회수686 목록 댓글 12

이거 통풍 맞는거죠?
켜면 바람소리는 나는데.... 근데 안시원해요ㅜㅜ
안에 덕트같은거 빠졌을까요?
아님 원래 이런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조금 움직이고 앉으니 눅눅한 느낌
    빤스가 자꾸 달라붙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부산불차렉카라용민 | 작성시간 26.06.11 착하게 흡입방식이라 쉬원함은 못느끼실듯하네요
    손등대고 있으면 쉬원한 느낌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산불차렉카라용민 네..
    항상 안운하세요.^^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1 제일쎄게 작동시키세여
    그래도 등골서늘하게 시원하진 않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안운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