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선풍기 하나 장만했는데 좋아요..

작성자착하게|작성시간26.06.12|조회수930 목록 댓글 23


선풍기 금액대비 가성비 좋으네요.
회전기능도 있고 바람도 쎄고
받침대 미사용시 탈거하고
차량 침대위 커튼레일에 걸어 밑으로
바람 쐴수있고 ..
필요하신분들 추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두배시원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 작성시간 26.06.12 착하게 가격을 떠나 시원하면 된거죠.쎈바람 보단 은은하게 불어오는 USB타입 사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가물치 그렇군요 ㅎ
    안운하세요.
  • 작성자후후훗 | 작성시간 26.06.12 벤딕트 요즘 핫하네요 품질도 나쁘지 않구요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핫 템이네요 ㅎ
    안운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