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금액대비 가성비 좋으네요.
회전기능도 있고 바람도 쎄고
받침대 미사용시 탈거하고
차량 침대위 커튼레일에 걸어 밑으로
바람 쐴수있고 ..
필요하신분들 추천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두배시원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작성시간 26.06.12 착하게 가격을 떠나 시원하면 된거죠.쎈바람 보단 은은하게 불어오는 USB타입 사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가물치 그렇군요 ㅎ
안운하세요. -
작성자후후훗 작성시간 26.06.12 벤딕트 요즘 핫하네요 품질도 나쁘지 않구요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핫 템이네요 ㅎ
안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