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후기입니다(제 기준 빡세요..ㅋㅋㅋㅋ)
출근 후 현장 두번 따라가봤습니다
아예 운전안해본 저로썬 사내에서 후진연습이 좋았습니다
오늘은 빈차로 도로도 나가보구했습니다!
일100프로중에 운송 10%,크레인설치,해체도움주는게 90%
제가생각했던 운송과달라 좀 멘붕입니다…
그래도 처음운전하는사람치고 잘한다는 소리는 계속 듣고있네요..ㅎㅎ
고민이 많습니다ㅠㅠ
다음검색
일주일 후기입니다(제 기준 빡세요..ㅋㅋㅋㅋ)
출근 후 현장 두번 따라가봤습니다
아예 운전안해본 저로썬 사내에서 후진연습이 좋았습니다
오늘은 빈차로 도로도 나가보구했습니다!
일100프로중에 운송 10%,크레인설치,해체도움주는게 90%
제가생각했던 운송과달라 좀 멘붕입니다…
그래도 처음운전하는사람치고 잘한다는 소리는 계속 듣고있네요..ㅎㅎ
고민이 많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