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크레인 웨이트운송 한다했던 신삥입니다!

작성자최강츄레라맨|작성시간26.06.13|조회수903 목록 댓글 57

일주일 후기입니다(제 기준 빡세요..ㅋㅋㅋㅋ)

출근 후 현장 두번 따라가봤습니다

아예 운전안해본 저로썬 사내에서 후진연습이 좋았습니다
오늘은 빈차로 도로도 나가보구했습니다!

일100프로중에 운송 10%,크레인설치,해체도움주는게 90%
제가생각했던 운송과달라 좀 멘붕입니다…

그래도 처음운전하는사람치고 잘한다는 소리는 계속 듣고있네요..ㅎㅎ

고민이 많습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맥가이버 | 작성시간 26.06.20 눈뜨고 핸들잡고 등짝에 짐실려
    있으면 볼꺼도없이 과적이죠
    지금이야 초보시니 모르지만
    좀더지나면 크레인앞에서서
    길도 헤쳐줘야하기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