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추레라 흙받이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정후네|작성시간26.06.18|조회수4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운전석 23축 하이. 흙받이가 안쪽으로 밀려서 봉대가 조금 튀어나왔는데볼트 풀르면 자가수리가능 할까요?아님 오일갈때 고쳐달라고 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아아빠 | 작성시간 26.06.18 전 3축이 밀려서 일반정비소가니 안됀다고해서 판금하는곳에 가서 했어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달려라보르보 | 작성시간 26.06.18 밀리면서 봉대가 휜거라면 봉대만 사서 바꾸시면 됩니다 자가수리 가능합니다. 작성자정후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내일 별나사 풀어서 봉대 안휘었으면 잘 빼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