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볼보 추레라 흙받이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정후네|작성시간26.06.18|조회수401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운전석 23축 하이. 흙받이가 안쪽으로 밀려서 봉대가 조금 튀어나왔는데
볼트 풀르면 자가수리가능 할까요?
아님 오일갈때 고쳐달라고 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아아빠 | 작성시간 26.06.18 전 3축이 밀려서 일반정비소가니 안됀다고해서 판금하는곳에 가서 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달려라보르보 | 작성시간 26.06.18 밀리면서 봉대가 휜거라면 봉대만 사서 바꾸시면 됩니다 자가수리 가능합니다.
  • 작성자정후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내일 별나사 풀어서 봉대 안휘었으면 잘 빼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