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브라켓 하신분? 작성자달려라보르보|작성시간26.06.18|조회수60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운브라켓 장착 해보려 하는데 돈값하나요?승차감이라던지.. 뭐 좀 편하다고는 하던데..혹시 쓰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윤진[서울.경인 부지역장]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하십시오 후회없습니다 작성자녹차맨 | 작성시간 26.06.19 신항에서 장착하는곳 있나요? 작성자서현애비 | 작성시간 26.06.19 스카니아 수퍼도 브라켓하니 높이조절하는게 수월하고 핸들 잡는 포지션이 좋아줬습니다 작성자일산시온파파 | 작성시간 26.06.19 볼보 전동시트시면 하셔도 많이 안내려와요 작성자털보남 | 작성시간 26.06.19 어디서 작업하나요?금액도 궁굼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