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탈일이 없어 몰랐는데 매송휴게소 샤워장
엄청 깨끗하고 좋으네요.
화물밥 20년을 다니면서 여유있고 깔끔하게 샤워한적 첨 이네요 ㅎㅎ
아무래도 관리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그렇겠지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시간 26.06.20 대한민국에서 고속휴게소는
이장소만큼 관리되는곳도
없을검니다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호~맞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핫싼 작성시간 26.06.20 매송은 샤워실은 넓고 좋은데 흐린날/저녁때 주변 돼지축사냄새때문에 가기싫은곳
문열고 내리자마자 차내부에 똥냄새가 읔 ~~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 이나 흐린날 지나 갈일 있음 한번 체험해보겠습니다.
왜 휴게소 주위에 있을까요 그 분뇨냄새 장난 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시간 26.06.21 착하게 월래 그자리에 휴게소 있기전시절부터
축사가 먼저 있었읍니다
지금도 민원이 말도 아닐정도로
걸리지요
새벽안개 자욱할땐 죽음임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