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경기는 되게 적은 인원에 솔직하게 말하자면
1.5군 정도 되는 인원이였습니다.
그래서 사실상 저도 쉽게 가진못하겠다 생각했고
생각한거처럼 초반 흐름이 계속 끊기고
이런상황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근데 이번경기는 초반 흐름 빼곤 정말 투타 조화가
제일 잘 어울렸던 경기였고
개인적으로 경기중 제일 만족스러운 경기였습니다
상대팀이 최하위팀 인건 사실이지만
그 선발투수는 처음보는 투수였고
투수 구위나 구속이 왠만한 1.2위팀 공이였는데
노려치는 타격으로 한 이닝에 9점 집중력이 좋았고
진원이 번트안타 경식이 3안타 도윤이 2안타 현재 3루타 등등 많은 활약을 하였고
주루부분이라던지 뛰는 야구를 잘했던 거 같습니다
다음경기나 올해 11월 말쯤 있을 대회 잘 준비해보고
시즌 순위는 중요하지않고 대회준비 한번 잘 해서
올해 팀워크 잘 맞춰 마무리 대회랑
내년 리그 상위권 올라갑시다 !
"일요경기 MVP는 경기영상 올라온 후 결정"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