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작성자JuliaLee|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저는 26년 2월에 유방암 판정 받고 3/06/26에 부분절제 호르몬 음성 허투 양성이고 탁솔 매주 12회 허셉틴 3주마다 일년 예정이고 방사선 치료 해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