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JuliaLee|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26년 2월에 유방암 판정 받고 3/06/26에 부분절제 호르몬 음성 허투 양성이고 탁솔 매주 12회 허셉틴 3주마다 일년 예정이고 방사선 치료 해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