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관심 있는 분 계실까 해서 올려요~
유방암 관련 건강강좌가 있더라구요.
저도 자세히 아는 건 아니고 포스터 보고 공유하는 건데, 환우나 보호자분들 들으면 도움될 내용 같아서요.
치료 관련해서 교수님 강의도 있고, 질문하는 시간도 있다고 합니다.
직접 가는 건 선착순이라 신청해야 하고, 못 가시는 분들은 유튜브로도 볼 수 있네요.
6월 23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고,
장소는 선정릉역 근처 하다아트홀이라고 해요.
신청은 아래로 하면 된다고 하네요.
전화 02-508-8688
문자 010-3901-3450
이메일 ukbcp2011@daum.net
저도 일정 보고 유튜브로라도 볼까 해요.
필요하신 분들 참고만 하세요~
https://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26/06/04/2026060401798.html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