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KEITH 라는 브랜드 영국것이 아니었나요? ^-^;;

작성자lett| 작성시간06.11.18| 조회수425|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viola23 작성시간06.11.18 순수 우리브랜드 입니다~;; 레니본이란 브랜드 아시죠? 그브랜드와 같은 회사에서 만듭니다~ 학교다닐적에 브랜드조사를 한적이 있어서~^^ 확실한겁니다~
  • 작성자 ★Mini★ 작성시간06.11.18 우리나라껀데 외국상표처럼 보이게 브랜드관리한 대표적인게 빈폴이죠 우리나라껀지 모르는사람 많더라는..ㅎㅎ
  • 작성자 elegance. 작성시간06.11.20 마자요. 아이디룩이란 회사에서 진행하는 국내 순수 브랜드예요. 오리지날 폴스미스 우먼도 괜찮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