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 라는 브랜드 영국것이 아니었나요? ^-^;; 작성자lett| 작성시간06.11.18| 조회수425|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viola23 작성시간06.11.18 순수 우리브랜드 입니다~;; 레니본이란 브랜드 아시죠? 그브랜드와 같은 회사에서 만듭니다~ 학교다닐적에 브랜드조사를 한적이 있어서~^^ 확실한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ni★ 작성시간06.11.18 우리나라껀데 외국상표처럼 보이게 브랜드관리한 대표적인게 빈폴이죠 우리나라껀지 모르는사람 많더라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legance. 작성시간06.11.20 마자요. 아이디룩이란 회사에서 진행하는 국내 순수 브랜드예요. 오리지날 폴스미스 우먼도 괜찮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