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026/06/12-15. 파주 AKCF 다녀왔지요

작성자제주오싱|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3박4일간의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파티장소인 지지향은 언제가도 너무좋긴하네요

숙소랑 파티장소가 같아서
편하긴 해요

쉬고 싶으면 올라가 쉴수도 있고

이번 페스티발에는 외국 인스들 보다는
와국 한국 소셜러들과 더 키좀바를 즐기는 시간이었던것같아요

인스틀과 안추고 가기에는 너무 서운해서
일요일 마지막 밤만 줄서서 기다려 봤네요 ㅋ

기회되면 이 페스티발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한국에서 많은 외국분들과 춤출수 있는 좋은기회라 생각돼요

저는 자주 외국으로 나가지 못하니 저한테는 나름 괜찮은 행사인것같아요

와국인 친구들도 알게돼고 ㅋ
낮부터 새벽 까지 밤새 춤출수 있어서
당분간은 키좀바는 인춰도 충분할것같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