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키좀바보단 살사와 바차타를 즐겨보기로 ㅋ
그래서인지
더 잘 즐길수 있었어요
금요일 토요일
이틀간 잘 놀다왔네요
사람이 너무 많으니
아무나 신청해도 다 즐겁고 행복한시간었어요
제주 페스티발은 웬지
외국에 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한국사람보단 외국인 위주로 신청을 많이 하게 되드라구요 ㅋ
2박 3일간 신나게 달렸는데도
춤은 항상 부족한듯요
페스티발을 즐길려면 체력이 좋아야 할것같아요
저는이틀 달렸는데
체력이 완존 방전 돼버렸어요 ㅠ
나이 더 들기전에 즐길수 있을때 즐겨야 할듯요~~
이제 이시간들을 추억하며
6월은 지나갈것같네요
7월에 있는 바차타 페스티발도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돌도 즐길수 있을 때 즐기시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