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띠 작성자슬픔이 금설|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인사 해보고 싶었음공카 올만이네요요즘 약간 바빴슴 생카도 끝났고생카 해서 너무 기뻤음 내 인생의 마지막 생카여ㅛ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