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산악회를 응원해주시고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는 설악회장님 인사를 대신해서 전달해 드립니다
하반기에도 회원님들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을 즐길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겠습니다
"사람을 사랑하고
산을 사랑하고
시원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합니다"
시원보다는 산이 우선이고
산보다는 사람이 중하다는 시원의 철학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갑빠 작성시간 26.06.19 너무 수고하셨습니다.찬대장님^^
-
작성자황매(고문) 작성시간 26.06.19 상반기를 멋지게 마무리하고 활기찬
하반기를 맞이해요 ~~
대장님들 상반기동안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설악(회장) 작성시간 26.06.19 찬 수석대장님의 수고덕분에 상반기 산행참석 현황을 한눈에 볼수있네요.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요미 작성시간 26.06.19 제임스찬 수석대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하반기도 멋지게
사람.산.시원~~화이팅!!! -
작성자체리(운영이사) 작성시간 26.06.19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