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탕도 좋아요 ~~
함께라서 즐거운 산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지(의료팀장)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랫만에 산에서 맛난점심도 먹고
미륵사 절에서 달달한 믹스커피 한잔의 여유도 즐기며 트레킹 같은
산행 좋았습니다
오며가며 안전운전 고맙고 감사해요
수고많았습니다 ~~♡ -
작성자효주 작성시간 26.06.23 new
미륵사에서의 달달하고
따뜻한커피 맛은 최고
미륵사의 예쁜 모습을
잘 담았네요 즐감해요
차량지원도 고마워요 -
작성자요미 작성시간 26.06.23 new
유쾌 .상쾌.운전 통쾌^^
야생화님 차량지원 너무너무 감사해요
수고많았어요~👍 -
작성자황매(고문) 작성시간 26.06.23 new
곰탕은 나도 좋아해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작성시간 26.06.23 new
야생화님 시원에서 우중산행 제법 많이 하시는듯요ㅎ
차량지원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