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정산 산행

작성자야생화1|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5

곰탕도 좋아요 ~~
함께라서 즐거운 산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랫만에 산에서 맛난점심도 먹고
    미륵사 절에서 달달한 믹스커피 한잔의 여유도 즐기며 트레킹 같은
    산행 좋았습니다
    오며가며 안전운전 고맙고 감사해요
    수고많았습니다 ~~♡
  • 작성자효주 | 작성시간 26.06.23 new 미륵사에서의 달달하고
    따뜻한커피 맛은 최고
    미륵사의 예쁜 모습을
    잘 담았네요 즐감해요
    차량지원도 고마워요
  • 작성자요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유쾌 .상쾌.운전 통쾌^^
    야생화님 차량지원 너무너무 감사해요
    수고많았어요~👍
  • 작성자황매(고문) | 작성시간 26.06.23 new 곰탕은 나도 좋아해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생화님 시원에서 우중산행 제법 많이 하시는듯요ㅎ
    차량지원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