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부근 찐 곰탕에 세찬바람까지 부는 날씨에도 산길은 늘 즐거움을 줍니다.
공지하고 시원에서 첫 리딩하신 갑빠 대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함께 하신분들도 고생많았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효주 작성시간 26.06.23 new
금정산성에서 찍은 사진
예뿌네요 꽃밭이었네~
회장님 세찬바람에도
흔적 남겨주셔 감사드려요
좋은날 산길에서 또 만나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몽 돌 작성시간 26.06.23 new
궂은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
비바람 속에서도 추억담아줘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황매(고문) 작성시간 26.06.23 new
악조건에서도 많은 추억사진 담으셨네요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비바람속에도 회원님들 추억 담아주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