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정산

작성자설악(회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62 목록 댓글 6

정상부근 찐 곰탕에 세찬바람까지 부는 날씨에도 산길은 늘 즐거움을 줍니다.
공지하고 시원에서 첫 리딩하신 갑빠 대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함께 하신분들도 고생많았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주 | 작성시간 26.06.23 new 금정산성에서 찍은 사진
    예뿌네요 꽃밭이었네~
    회장님 세찬바람에도
    흔적 남겨주셔 감사드려요
    좋은날 산길에서 또 만나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몽 돌 | 작성시간 26.06.23 new 궂은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
    비바람 속에서도 추억담아줘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황매(고문) | 작성시간 26.06.23 new 악조건에서도 많은 추억사진 담으셨네요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비바람속에도 회원님들 추억 담아주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