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정산

작성자수지(의료팀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4

갑빠대장님~
첫공지를 축하하듯 보슬비가 내려
션하게 출발해봅니다~~^~^*

왕복차량 지원해주신
리산님 야생화님 감사합니다
함께한 횐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또 다른산길에서 만나요~~♡


야생화님표
하트 볶음밥~~넘 맛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너무 재밋었다 그쵸^^ㅋ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효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찐산꾼인 수지님
    자주 함께 산행해
    나도 참좋아요
    미륵사의 예쁜 모습들
    즐감합니다 수고했어용
  • 작성자황매(고문)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사진 많이 담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음식이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좋아하는 가지나물.돼지김치볶음.문어에
    막걸리가 땅깁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