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람을 피해 그와중에 따뜻한 장소 찾아 먹은 맛난 점심 맛있고 넘넘 즐거웠어요
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효주 작성시간 26.06.23 new
종주꾼 요미님
함께해 즐산했어요
예쁜 사진도 즐감합니다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작성시간 26.06.23 new
요미님~
이쁜연등에 바가지 물 부으며
흙먼지 씻어내는 영상보니 넘 잼나네요 ~~ㅋ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수고많았습니다 ~~^~^* -
작성자황매(고문) 작성시간 26.06.23 new
악조건에서도 웃음 잃지않는 모습들 보기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작성시간 26.06.23 new
연등에 물뿌리는거보며 종교의식인줄 알았어요ㅎ
미륵사 참 운치있지요~
범어사는 의상대사가 창건했고
미륵사는 원효대사가 창건했다하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