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요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4

비바람을 피해 그와중에 따뜻한 장소 찾아 먹은 맛난 점심 맛있고 넘넘 즐거웠어요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종주꾼 요미님
    함께해 즐산했어요
    예쁜 사진도 즐감합니다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요미님~
    이쁜연등에 바가지 물 부으며
    흙먼지 씻어내는 영상보니 넘 잼나네요 ~~ㅋ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수고많았습니다 ~~^~^*
  • 작성자황매(고문) | 작성시간 26.06.23 new 악조건에서도 웃음 잃지않는 모습들 보기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연등에 물뿌리는거보며 종교의식인줄 알았어요ㅎ
    미륵사 참 운치있지요~
    범어사는 의상대사가 창건했고
    미륵사는 원효대사가 창건했다하더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