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행일시 | 5월25일 | |
| ▣ 산행지 | 수리덤계곡-계살피계곡 | |
| ▣ 공지자 | 갑빠님 | |
| ▣ 참석자(총원) | 아나키님.신화님.효주님.썬아님.찬(총5명. 갑빠님 급사정으로 삼호에서 돌아감) | |
| ▣ 결산 | ▶ 회비 | 0 |
| ▶ 지출 | 0 | |
| ▶ 잔액 | 0 | |
| ▣ 찬조 | 갑빠님: 삼겹살1.5kg 아나키님: 차량무료봉사 | |
갑빠님은 몸살로 급 귀가하고
준비안된 리딩에 옛기억을 되살려 계곡치기 바로 고고ㅎㅎ
살째기 손맛만 살째기 보고 왔습니다
수리덤계곡은 어프로치 구간이 길어서 인기가 없지만 그만큼 손때가 덜묻은 계곡이랍니다
통큰삼겹찬조 갑빠님 감사드리며
차량무료봉사에 후미 책임져준 아니키님 감사합니다
바리바리 싸오시고 맛난거 많이 먹여주신 효주님.썬아님 넘넘 감사드립니다
타산방에서 봤었는데 기억못한 죄송스러움... 신화님
소맥 맛있게 먹었습니당ㅎ
참 즐거운하루 회원님들과 참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