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행일시 | 6월 4일 | |
| ▣ 산행지 | 문바위&북암산 | |
| ▣ 공지자 | 청림 | |
| ▣ 참석자(총원) | 설악회장님,그림자님,청림손님(써니),쟈스민님,야생화님,늘해랑님,후리지아님,마니또님,다짱님,쥬리총무님,청림(11명) | |
| ▣ 결산 | ▶ 회비 | 들머리 참석자 제외 각 1만원 |
| ▶ 지출 | ●청림손님(써니):4만원 ●쟈스민님:5만원 | |
| ▶ 잔액 | 0 | |
| ▣ 찬조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체리(운영이사) 작성시간 26.06.05 다녀오신 흔적들~
즐감 잘하고가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작성시간 26.06.05 쉽게 갈수없는 멋진코스
하늘도 이쁘고~~
함께한 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마니또 작성시간 26.06.05 대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청포(산대장) 작성시간 26.06.06 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하능도 모델도 멋집니다 -
작성자쥬리(총무) 작성시간 26.06.06 오랜만에 근교산행 오순도순 잼나는 하루였습니다.
해랑언니 꼬막무침,야생화 김치찜, 회장님 닭강정, 후리지아님 샐러드,써니님 편육등 모두 과일 음료 푸짐하게 챙겨오셔서 배터지게 먹고 하산주도 못했네요
맛난 간식들 잘 먹었습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