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수우골 신불서릉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134 목록 댓글 8

 차량지원 해주신 야생화님, 설악회장님 감사드립니다
두분 덕분에 편하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수 있었네요
함께해주신 이장형님 코알라님 봄이님 이뿐걸님 내땅님 모두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혹시나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김씨님의 악방종주팀을 만났네요
김씨형님 미라클님 리마님 요미님 정말 반가웠구요
정말 대단하신분들입니다
오늘 이장님 설악회장님 두분은 징말 특별히~ 축하드립니다^^


▣ 산행일시6월10일
▣ 산행지청수우골 죽바우등 영축산 신불산 신불서릉 파래소폭포
▣ 공지자제임스찬
▣ 참석자(총원)설악회장님 이장님 봄이님 코알라님 이뿐걸님 내땅님 야생화님 찬 (총8명)
▣ 결산 ▶ 회비차주에게 1만원씩
▶ 지출
▶ 잔액0
▣ 찬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라클 | 작성시간 26.06.10 대장님 오랜만에
    반가웠구요
    회장님과 이장님을 위한
    낭만가득한
    초코파이케잌 ..
    축하송까지
    함께 할수 있어 좋았어요
    두분 오래토록 건강관리 잘하셔서
    늘 무즐산하시길 바래봅니다
    모두 만나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체리(운영이사) | 작성시간 26.06.11 님들과 푸른 산에서~
    즐기온 사진들 구경 잘하구요~
    리딩에 산행에 찍사까지~
    두루두루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 작성시간 26.06.11 대장님~
    선약때문에 함께못해 아쉬움 한가득요
    사진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코알라 | 작성시간 26.06.11 오랫만에 걸어보는 능선길 역시 멋졌습니다
    억새가 없어져가는 모습이 참 안타깝기도 했고
    가까이에 이런 좋은 산이 있다는데 감사를 느끼며 참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요미 | 작성시간 26.06.11 하늘도 산우님들도 멋지게 어우러진 사진 즐감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