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회장님 이하
황매 고문님.감자대장님
찬 대장님
쥬리 총무님
청포 대장님
청림 대장님
갑빠 대장님 등등 운영진분들
너무나 수고하셨고
대접잘받고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지(의료팀장) 작성시간 26.06.18 사진즐감합니다
습도높은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설악(회장) 작성시간 26.06.18 옆집 보디가드 대장님 제가 촛대봉에선 공중부양 한게 천왕봉까지 날아갔다 왔나봅니다.ㅎ
사진 감사하고, 산우님들을 위해 무겁게 배낭가득히 챙겨와서 베풀어 주는 산정에 감탄했습니다. -
작성자요미 작성시간 26.06.18 와우 ~
사진 즐감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옆집 대장님👍🍓 -
작성자사루비아(문화) 작성시간 26.06.18 오~~~~
울 회장님을
지리산 나르샤로~~ㅎㅎ
제사진도 있네요
감솨~~~!!!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청포(산대장) 작성시간 26.06.20 옆집 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역시 사진 최고 입니다 ~